[경천뉴스=노영찬 대표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18일 ㈜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과 함께하는 “새해福 많이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설날을 맞이하여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새해 소망과 덕담을 담아 나눔을 실천하고 사랑나눔봉사단 회원들이 떡국 떡 포장 및 온누리상품권과 함께 전달될 덕담 카드 작성, 한과, 식혜, 사골곰탕 등이 들어가는 福나눔 상자를 만들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하였다.
안성시 미양 공단에 소재한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은 2014년 사내에 조직되어 현재까지 안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있으며 작년 연말 ‘빛나눔 크리스마스’행사에 이어 설 명절에도 1백만원을 후원하여 직접 행사에 참여하였다.
㈜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 신상헌 회장은 작년 크리스마스 행사 때 참여 직접 선물을 만들고 카드도 작성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에도 취약계층과 함께 설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다”라고 전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정은주 센터장은 “나눔의 뜻을 함께해 주시는㈜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후원자분이 나눔에동참하여 취약계층에 많이 전달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