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봄맞이 이웃사랑 반찬나눔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3/21 [16:13]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봄맞이 이웃사랑 반찬나눔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3/21 [16:13]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 고진숙)는 지난 20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이순우 전임회장이 표고버섯을, 윤성숙 부회장이 감자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안성시연합회 고진택회장이 얼갈이를 기부하여 진행되었으며, 얼갈이 물김치와 표고·감자볶음을 만들어 각 읍면동별 회장과 임원들이 100가구에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사랑을 전달하였다.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고진숙 회장은 “앞으로도 생활개선회 회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불우이웃을 돕고자 다각적인 복지사업을 전개하여, 저희 생활개선회가 농업발전과 여성농업인의 권익증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생활개선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김건호 소장은 “분주한 농번기가 도래하는 이 시점에 생활개선회에서의 추진한 반찬나눔행사는 더 뜻깊게 생각되어 깊이 감사드리며, 더불어 교육과 정서함양 등 여성농업인 리더양성과 단체육성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관내 11개 읍·면 생활개선회의 연합체로서 ‘여성농업인 교육’과 ‘지역봉사 및 회원간 자조활동’을 성실히 실천하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