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26일 평택 반도체 장비 및 시스템 전문업체인 ㈜원익IPS(대표이사 이현덕)로부터 받은 후원금으로 장애 당사자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제습기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에 신청기관으로 전달된 제습기는 반지하 또는 습한 환경에 거주중인 장애 당사자 30가정에 전달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장하고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자 지원될 예정이다.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장애 당사자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지원에 협조해주신 ㈜원익 IPS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 대상자 발굴에 힘써주신 유관기관 6곳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장애 당사자 욕구에 대응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이번 제습기 지원은 필요한 장애 당사자 가정을 발굴하기 위해 행정복지센터, 유관기관 등에 사전 신청을 받았으며, 신청한 유관기관 6곳(지산동행정복지센터, 서정동행정복지센터, (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평택시지회, (사)곰두리중증장애인교통복지협회 평택시지부,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 꿈찬공동생활가정)과 함께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