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신곡1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20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신곡1동 모든 자생단체가 공동 주관한 ‘이웃사랑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곡1동 주민자치회(회장 유문수), 통장협의회(회장 정옥화),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임) 등 11개 자생단체의 주관 및 후원을 통해 마련했다.
자생단체회원 4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70상자를 만들어 저소득 취약계층 70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의 부인 김경희 여사도 참여해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유문수 신곡1동 자생단체협의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곡1동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올해는 신곡1동 자생단체 전체가 힘을 모아 이뤄낸 성과인 만큼 더욱 뜻깊었다”며, “우리의 작은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하민 자치민원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힘써 주신 자생단체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