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권영일)는 11월 21일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옥)가 ‘지역상생!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 및 자생단체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김동근 시장도 동참해 참여자들을 격려하며 김치를 담갔다. 이날 마련한 김장김치 200상자(7kg 단위)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가구 200세대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김장 행사의 절임배추와 양념류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힘쓰며 이웃돕기를 통해 사회환원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와식자재마트 민락지점(용민로489번길 26)이 후원했다. 또한, 송산3동 사회단체협의회(회장 이호철)가 김치통 200개를 후원해 인적․물적 자원 연결을 통한 나눔행사로 의미를 더했다.
이미옥 회장은 “와마트 민락지점과 사회단체협의회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전달되는 김장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아침 일찍부터 봉사해 주신 송산3동 새마을부녀회와 후원자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결을 통한 협력사업이 활발히 이뤄지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