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2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강경숙)는 1월 23일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내 예배당에서 2024년 비전 공유의 장 ‘시민과 함께하는 호원권역의 기분 좋은 새로운 도약’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역주민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참석자들은 근현대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한미안보의 상징 캠프 레드클라우드(CRC)를 견학했다.
이어 내빈과 주민들이 함께 성장과 희망의 메시지를 만들어 가는 갑진년 청룡 새해맞이 퍼즐 맞추기를 시작으로 본행사를 진행했다.
호원권역의 주요 변화와 비전을 비롯해 주민대표가 주민들이 직접 만들어 가는 ‘2024년의 호원권역’을 발표했다.
특히, 2024년 새로운 도약으로 변화될 모습으로 ▲호원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직동 근린공원 진입 광장 조성 사업 ▲백석천 수해 방지 보완 사업 ▲호원 실내 배드민턴장 건립 ▲의정부 바둑전용경기장 건립 ▲망월로 걷고 싶은 거리 조성사업의 추진사항을 공유했다.
주민과의 대화시간에는 현안에 대한 다양한 질의와 건의가 이어지며, 지역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강경숙 권역국장은 “주민과 긴밀하게 교류하고 소통하며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 건설에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비전 공유의 장은 민관이 하나가 돼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길라잡이 삼아 시정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