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한국BBS충북연맹 결연청소년 테마체험 참가 학생 격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6 [10:43]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한국BBS충북연맹 결연청소년 테마체험 참가 학생 격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6 [10:43]

▲ 충북교육청 윤건영 교육감, 한국BBS충북연맹 결연청소년 테마체험 참가 학생 격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은 5일 오전, 청주체육관을 방문해 한국BBS충북연맹이 주관하는 결연청소년 테마체험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만나며 안전한 체험활동을 당부했다.

이날(5일) 테마체험은 용인시에 있는 에버랜드에서 진행되며, 충북 도내 결연 청소년 학생 265명과 지도위원 보호자 105명 등 총 370명이 참가했다.

테마체험 활동은 한국BBS충북연맹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장이 마련됐다.

오영식 회장은 “미래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바르게 생활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마음껏 즐기고 체험을 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 체험활동 중 공중도덕과 질서의식을 갖고 안전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말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아침부터 밝고 상기된 얼굴을 보니 오늘 체험을 얼마나 기대하고 있었는지 알 수 있다. 가끔은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 시간도 필요하다. 또한, 체험활동에서 중요한 것은 ‘약속’이다. 서로를 배려하고 안전한 체험활동으로 의미있는 시간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하며, 지도위원에게도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험을 마칠 수 있도록 신경 써 주길 부탁했다.

한편, 한국BBS충북연맹은 1964년 창립이래 현재 12개 시,군지회 지도위원 530명과 결연 청소년 525명을 확보해 장학금 지원, 문화탐방, 수련회, 청소년 문화의 집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