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상북도교육청 김천오토캠핑장 학생 정서 안정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체험을 통한 학생 정서 만족도 향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7 [15:28]

경상북도교육청 김천오토캠핑장 학생 정서 안정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체험을 통한 학생 정서 만족도 향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7 [15:28]

▲ 경상북도교육청 김천오토캠핑장 학생 정서 안정 프로그램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천교육지원청은 2024. 10. 5.부터 10. 6.까지 2일에 걸쳐 김천시 증산면에 위치한 김천오토캠핑장에서 경상북도교육청 소속 초등학생 및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와 그 가족 55명을 대상으로‘2024년 학생 정서 안정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자연과 함께 전통 체험을 통해서 학생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심리적 안정 및 정서적 순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오미자 고추장 만들기 △옛날떡 만들기 체험 △에코백 꾸미기 △머그컵 만들기 △제기 차기 및 고무신 던지기 등의 다양한 체험으로 진행했다.

오미자 고추장 만들기 체험에 참여한 한 초등학생은 “평소 고추장이 매워서 비빔밥을 잘 안 먹었는데 직접 만든 오미자 고추장은 맵지도 않고 달콤해서 이제 비빔밥도 잘 먹을 수 있겠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천교육지원청 모태화 교육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정서를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의미 있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