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동군자원봉사센터, 전국체육대회 경기장서 전폭적 지원

하동실내체육관서 이틀간 29명 참여…각종 부스 운영하며 성공적 경기 응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0:44]

하동군자원봉사센터, 전국체육대회 경기장서 전폭적 지원

하동실내체육관서 이틀간 29명 참여…각종 부스 운영하며 성공적 경기 응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7 [10:44]

▲ 하동군자원봉사센터, 전국체육대회 경기장서 전폭적 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제105회 전국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중인 가운데, 지난 12일, 13일 하동군자원봉사센터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택견 경기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자원봉사센터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와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양일간 29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치했다.

자원봉사자들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경기장 및 관광 안내, 음수 지원, 장내 질서유지, 주변 환경정비, 노약자·장애인 지원 및 아동보호, 의료 및 방역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특히, 센터는 지난 2일 자원봉사자 사전 교육을 통해 부스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비상 상황에 철저히 대비했다.

센터 관계자는 “선수들이 대회를 위해 구슬땀 흘린 것처럼, 대회 운영을 위해 자원봉사자들 또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따뜻한 친절을 잊지 않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관내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경남도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한 각 시군 자원봉사센터 및 자원봉사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힘을 모았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