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평구 삼산2동 주민자치회, ‘골 때리는 엄마들(풋살) 제2기’성공적으로 마무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1:51]

부평구 삼산2동 주민자치회, ‘골 때리는 엄마들(풋살) 제2기’성공적으로 마무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5 [11:51]

▲ 부평구 삼산2동 주민자치회, ‘골 때리는 엄마들(풋살) 제2기’성공적으로 마무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평구 삼산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3일 자치계획사업 ‘삼산2동 골 때리는 엄마들(풋살) 제2기’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역 내 20대~50대 여성 총 17명의 신청자가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참여자들은 지난 10월5일부터 11월23일까지 풋살을 즐겼다.

이들은 지역 내 삼산풋살장 및 삼산유수지풋살장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2시간씩 8주에 걸쳐 풋살 기본기 강습을 받고, 미니시합을 치루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목을 다졌다.

박휘열 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말에 진행된 프로그램을 위해 바쁜 시간을 쪼개서 봉사해주신 강이현 기획홍보분과장을 비롯한 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에서는 지역사회 내에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원 삼산2동장은 “지역 내 체육시설을 활용해 주민들의 욕구를 반영한 이번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해, 지역 여성분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해 주신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 지역주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주민치회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사업은 지난해 주민자치회에서 자치계획 사업으로 추진했던 여성 대상 프로그램으로, 당시 참여했던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 지난해 주민총회를 거쳐 올해에도 운영됐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