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 비대면 시무식 개최,“2022년 진흥원의 5대 핵심가치 제시”오창희 원장 비대면 시무식 이후 고양아쿠아특수촬영스튜디오, 28청춘창업소, 고양스마트시티지원센터 등 산업지원 시설 방문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은 지난 3일 비대면 시무식을 개최했다.
오창희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에서 ‘고양산업진흥원’으로 새롭게 태어난 진흥원이 스스로 변화의 모습과 역할을 증명해야 하는 새로운 시작점에 서 있으며, 이를 위해 “주인정신, 도전, 창조, 협력, 성장”을 진흥원의 5대 핵심가치로 제시하였다.
이를 통해 “창조적 솔루션, 전문성강화, 소통과 협력, 고객과 현장, 시민가치 창출을 이루어낼 것”이며 “조직의 역량을 배가하는 1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 살아감”을 통해 “일상적인 당위로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지형을 열어가는 진흥원의 사회적 역할”을 강조했다. 오창희 원장은 3일 비대면 시무식에 이어 5일과 6일,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28청춘창업소, 고양경기문화창조허브,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 등 진흥원의 주요 산업지원시설 7곳을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하고 코로나19 방역 등 안전관리 강화 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