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시, 블록체인 창업공간 b-space(비-스페이스) 입주기업 모집

블록체인 개발실·테스트실·검증실 완비 및 컨설팅·투자유치 등 기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1/18 [08:58]

부산시, 블록체인 창업공간 b-space(비-스페이스) 입주기업 모집

블록체인 개발실·테스트실·검증실 완비 및 컨설팅·투자유치 등 기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1/18 [08:58]

부산시는 오는 3월 특화 벤처컨벤션(이하, b-space) 개관을 앞두고 입주를 희망하는 블록체인 기업을 2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b-space(비-스페이스)는 부산시가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지역 혁신창업활성화’사업에 선정되어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21층과 22층에 블록체인 산업 혁신을 주도할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는 입주 공간으로 조성했고, 오는 3월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기업에는 최대 3년간 독립 사무 및 협력공간, 기술·서비스 개발 실험실(테스트넷) 및 검증실 등의 업무공간과 교육·멘토링 등 입주기업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업은 총 15개사며, 2월 17일 오후 6시까지 부산테크노파크 전자우편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누리집 및 부산테크노파크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부산시는 신청기업에 대해 서면 및 대면심사를 진행하여 2월 말 입주기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기업은 3월부터 입주할 예정이다.

 

이준승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b-space(비-스페이스)는 금융중심지 부산국제금융센터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문현혁신도시 내 입주기업에 입주부담금을 최대 90%까지 지원할 예정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아이템을 보유한 수도권 기업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