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상남도, 중소기업 증시상장 컨설팅 지원

‘경남 중소기업 증시상장 지원사업’ 참여기업 8개 사 모집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1/23 [21:15]

경상남도, 중소기업 증시상장 컨설팅 지원

‘경남 중소기업 증시상장 지원사업’ 참여기업 8개 사 모집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1/23 [21:15]

경상남도는 ‘경남 중소기업 증시상장 지원사업’에 참여할 도내 기업을 2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경남 중소기업 증시상장 지원사업’은 도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및 대외 인지도 향상을 위해 증시상장에 필요한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증시상장에 관심 있거나 상장 계획 중인 도내 중소기업으로 컨설팅은 증시상장 전문가의 직접 현장방문과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통해 진행된다. 최종 8개 사를 선정하여 상장요건 부합여부 및 맞춤형 상장전략 수립 등을 내용으로 하는 컨설팅이 총 10회 제공된다.

 

그리고 2022년 하반기에는 증시상장 설명회를 개최하여 증시상장에 관심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증시상장 전문가 초청 특강도 추진할 계획이다.

 

기업은 증시상장을 통해 대외 인지도 향상으로 원활한 자금 수급과 우수한 인재 확보가 용이해지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본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2월 28일까지 (재)경상남도 경제진흥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 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및 관련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 또는 (재)경상남도 경제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명희 경남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경남 중소기업 증시상장 지원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우량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도내 관심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