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는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 권익증진 및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해 ‘2022년 양성평등기금사업’을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양성평등 인식제고 및 성인지 정착 활성화, 일, 가정 양립문화 확산 및 여성 사회참여 확대, 여성의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양성평등 촉진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김해시에 소재한 비영리 민간단체 및 법인, 양성평등 관련 사업 또는 연구를 수행하는 대학?연구소 등으로, 1개 단체 1개 사업에 한해 신청가능하며 지정공모는 최대 15백만원, 일반 공모는 2백만원에서 10백만원 이내로 총 100백만원을 지원한다.
기간은 2022년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로 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김해시 여성가족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사업은 사업수행역량, 사업적합성, 사업의 기대성과, 예산의 적정성 등을 고려해 김해시양성평등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월경 지원 대상과 지원 금액을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박종주 여성가족과장은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지역특성에 맞는 사업 및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실질적 양성평등 문화가 뿌리 내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