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인삼 체험 프로그램 운영자’ 모집인삼 관련 뷰티?공예?푸드?건강 프로그램 등 운영 예정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엑스포 기간 중 행사장 내 인삼 체험프로그램 운영 희망자 수요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수요조사는 지역 업체의 엑스포 참여와 체험부스 운영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 요구에 맞는 다양한 인삼 체험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진행된다.
뷰티?공예?푸드?건강프로그램 등 인삼 관련 체험을 운영할 수 있는 업체는 모두 참여 가능하다.
조직위는 이번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내부적인 검토를 거쳐 엑스포 인삼 체험프로그램 부스 운영자를 3월 최종 선정해 통보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엑스포 기간인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며, 체험프로그램의 성격과 운영비 지원 조건 준수여부에 따라 소정의 운영비가 지원된다.
엑스포 참여 희망업체는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수요조사서를 오는 20일까지 엑스포운영단 행사운영팀에 제출하면 된다.
부스 운영조건, 운영비 지원, 수요조사서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분야, 색다른 체험요소를 가진 지역 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올 가을 엑스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맞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