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해경, 현장부서 역량 강화 팀워크 훈련 실시출동·점검의 생활화“Always go & check”슬로건 실천
울산해양경찰서는 2월 정기 인사발령으로 현장근무 인원이 다수 교체됨에 따라 경비함정 및 파출소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맞춤형 교육훈련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2월 10일부터 3월 25일까지 약 6주간 실시되는 이번 훈련은‘Always go & Check’라는 해경청 슬로건 아래 경비함정 13척, 파출소 5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새롭게 배치된 전입자와 기존 근무자가 빠른 시간 내 호흡을 맞춰 나가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번 교육·훈련은 ▲전입자의 장비운용 및 지형지물 숙지 ▲기존 근무자의 직무역량 반복·숙달 ▲근무자간 팀워크 향상 및 지역특성화 상황처리 등 맞춤형 훈련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자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훈련 전·후 안전교육을 강화하고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시설 및 인원에 대한 방역·소독을 철저히 한다는 방침이다. 울산해경서장은“이번 팀워크 강화 훈련을 통해 개인 역량과 팀워크를 향상시켜 국민의 재산과 생명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부서의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황대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검찰·경찰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