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천시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 영천시와 LH 합동 현장 방문으로 사업에 박차

사업 추진 탄력을 위한 LH와 긴밀한 협업체계 구축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3/21 [14:39]

영천시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 영천시와 LH 합동 현장 방문으로 사업에 박차

사업 추진 탄력을 위한 LH와 긴밀한 협업체계 구축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3/21 [14:39]

영천시는 18일 성내지구(성내동 334번지 일원)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의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LH 대경본부 실무진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대상지를 면밀히 둘러보며 실무진 간 긴밀한 협업체계를 이어갔다.

 

이날 합동 현장 방문에 앞서 영천시 건축디자인과에서 사업 추진을 위한 세부일정 논의 등 실무진 간의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으며, 특히 LH의 조속한 사업 추진을 위해 영천시의 요청사항도 전달했다.

 

이 자리에 함께 했던 LH 대경본부 지역균형개발부에서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영천시와 적극 협력하여 영천시 주요 진입 관문의 랜드마크 건물이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내동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은 영천여고 동편 일대를 개발하여 대지면적 2,700평 규모에 공공주택 140세대를 건립하는 사업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서부동 지역주민들이 낙후지역 개발과 서민주거 안정, 인구 유입으로 주변 환경이 크게 변화 될 것이라는 기대치가 큰 사업으로, 올해 상반기 내 LH에서 빠른 시일 내 실시설계를 하여 2024년도에는 준공이 되도록 영천시는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