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순천경찰, 산업단지 內 교통안전시설 개선 간담회 개최

원활한 물류 이동을 위한 교통시설개선‘합동진단팀’운영

이근학기자 | 기사입력 2022/03/31 [11:27]

순천경찰, 산업단지 內 교통안전시설 개선 간담회 개최

원활한 물류 이동을 위한 교통시설개선‘합동진단팀’운영
이근학기자 | 입력 : 2022/03/31 [11:27]

순천경찰서에서는 산업단지 內 교통안전시설 개선을 위한 ‘합동진단팀’을 구성하고, 30일 14:00, 순천 상공회의소에서 산업단지 內 교통안전시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22년 도민과 함께하는 국가·자치·수사경찰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합동진단팀’은 순천경찰서, 순천시, 교통전문기관, 산단업체 관계자가 참여하여 산업단지 內 신호운영체계 및 교통안전시설 개선으로 교통안전을 확보하고 원활한 물류 이동을 통해 지역경제를 뒷받침하게 된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순천경찰서 교통관리계장 등‘합동진단팀’ 12명이 참석하여 산단 업체 관계자로부터 교통 불편 사항에 대한 의견을 듣고 산단 교차로에 적합한 신호 주기 운영 및 연동체계 구축, 통행량이 적은 부도로 감응 신호 설치, 야간 운행 시 시야 확보를 위한 교통안전 시설물 확충 등 원활한 물류 이동과 교통안전확보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산단 업체 관계자는 산단 內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경찰의 관심에 감사하다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병윤 경찰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교통환경에 맞는 즉각적인 시설개선과 교통안전 인프라 구축을 통해 산단 內 대형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원활한 물류 이동 통로 확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경찰 활동이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검찰·경찰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