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승현 도의원, 경기도 교육감 공로패 수여“경기도교육청이 추구하는 창의융합교육과 공교육 혁신 등의 정책 추진을 크게 성원해준 정승현 의회운영위원장의 공로에 깊이 감사”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경기도의회 정승현 의회운영위원장(더민주, 안산4)이 지난 28일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정승현 위원장은 제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이자 경기도의회ㆍ경기도ㆍ경기도교육청 정책조정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서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ㆍ도의회와의 정책조정 및 협치를 이루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은 공로패 수여식에서 정승현 위원장이 경기도교육청이 지향하는 창의융합교육과 공교육 혁신 등 경기교육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적극지원하여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정승현 위원장은 “경기도의회와 경기도교육청의 민주적 협치를 통해 경기도의 미래 지향적 교육 기반 마련을 지원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하면서, “제10대 후반기 의회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정책적 연속성을 위해 그동안의 성과가 더욱 공고해 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공로패 수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승현 의원은 초선 도의원으로 전반기에는 민주당 부대표, 기획재정위 부위원장, 예결위 간사로, 후반기에는 민주당 총괄 부대표, 경기도의회 운영위원장으로 경기도민과 안산시민들만 바라보고 열심히 의정 활동을 해왔으며, 6.1 지방선거를 한 달 남짓 남겨놓고 안산시 월피동에 선거사무실을 마련하고 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 달 초 예비후보등록을 한 후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