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광역시의원 5명,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2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박병석, 황세영, 이상옥, 김성록, 윤정록 의원 수상 영예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5:15]

울산광역시의원 5명,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2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박병석, 황세영, 이상옥, 김성록, 윤정록 의원 수상 영예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10 [15:15]

울산광역시의회 박병석 의장, 황세영, 이상옥, 김성록, 윤정록 의원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12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전국 시?도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탁월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의 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의원들은 평소 활발한 입법 활동으로 의회 위상 정립에 힘써 왔으며 특히, 주민 눈높이를 맞춘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발 빠른 행보로 지역 현안사업 및 주민불편 사항 해결에 노력하여 의원들 사이에서도 모범이 되어 왔다.

 

특히 박병석 의장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사무총장으로서 지방의회의 역할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견제와 균형의 원리가 작동하는 지방자치가 구현될 수 있도록 협의회 구성원들의 뜻을 한데 모으는 등 자치분권 실현에 앞장서 왔다.

 

박 의장은 “시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는 것이 당연한 본분인데 이런 큰 상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동분서주해 왔는데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의정대상을 받게 돼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