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당진시의회, 제94회 임시회 개회

조례안 등 총 3개의 안건 심사 및 제3대 당진시의회 폐원식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13 [16:10]

당진시의회, 제94회 임시회 개회

조례안 등 총 3개의 안건 심사 및 제3대 당진시의회 폐원식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13 [16:10]

당진시의회가 1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9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당진시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당진시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당진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등 3건의 안건을 심사·의결했다.

양기림 의장은 개회사에서 “2018년 7월 당진시민들의 기대와 희망 속에 개원했던 제3대 당진시의회가 제94회 임시회로 마무리되는 날인데 그동안 당진시의회는 민의에 충실한 의회상을 구현하기 위해 우리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시민과 소통하며 함께 달려왔다”며 “지난 4년! 시민의 삶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의원 여러분과 시 집행부에서 보여준 땀과 노력들이 시민 여러분의 마음에 봄이 되어 소중한 결실로 이어졌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제 우리는 제3대 의회에서 가꿔 온 자산을 다음 의회에 물려줘야 할 때가 되었다며 제4대 의회가 더욱더 시민의 사랑과 신뢰속에 힘차게 도약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당진시의회가 앞으로도 오롯이 시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당진시 공직자 여려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본회의 후 제3대 당진시의회 폐원식을 진행했다. 의정활동 영상시청, 의원 대상 감사패 전달 등 4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이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