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에 함께 해주실 공식후원사를 모십니다.공식후원사 명칭 및 홍보 혜택 제공 등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와 함께할 공식후원사를 모집중이다.
후원은 현금 또는 현물로 참여가 가능하며, 후원업체는 엑스포의 공식후원사 명칭 및 홍보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현재까지 오가닉메이커협동조합(이사장 박동호), 농가생활협동조합㈜(대표 최기형), ㈜오스템바이오(대표 장현모) 3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농협 등 다수의 기관과 후원 협약을 추진 중이다.
2015년도에는 NH농협은행충북영업본부 등 15개 업체가 참여한 바 있다.
반주현 사무총장은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코로나19로 인한 야외활동 제한 등이 해소되는 시점에 개최되는 만큼 지난 2015년 행사에 이어 또다시 행사내용 및 관람객 유치 등 모든 면에서 성공할 것”이라며, “국내 유일의 유기농엑스포로 정착될 수 있도록 도내 기업 및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엑스포는 농림축산식품부, 행정안전부 등 10개의 정부기관과 한국관광공사, 한국유기농업협회 등을 포함한 17개의 공사 및 협회 등 총 27개 기관?협회로부터 공식후원기관으로 승인을 받은 명실상부 세계적인 행사이다.
조직위에서는 국제행사의 위상과 취지에 부합하는 경쟁력 있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중점 홍보하고, 3개월 앞으로 다가온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심있는 기업 및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다각적인 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며,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