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경상남도의회 전반기 확대의장단 첫 회의 열려김진부 의장,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소통·협치강화 강조
제12대 경상남도의회 전반기 확대의장단은 14일 오후 1시 첫 회의를 열어 경남도의 하반기 조직개편안과 제2회 추경예산안, 도 교육청의 교육비특별회계 제1회 추경예산안에 대해 사전보고를 받고 현안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김진부 의장은 확대의장단에게“함께 힘을 모아 도민만을 위한 의회다운 의회, 도민들의 다양한 욕구에 적극 대응하는 유능한 의회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또한 집행부 관계자에게“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확대의장단 회의를 통해 수시로 소통하여 도정 및 교육 현안 해결을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자”라고 말했다.
이 날 회의에서 경남도 하종목 기획조정실장은 2022년 하반기 조직개편 추진방향과 기구·정원 개편내용 및 향후 일정 그리고 2022년 경상남도 제2회 추경 예산안 편성방향 및 편성내역에 대해 보고했다.
도 교육청 이경구 정책기획관은 2022년도 교육비특별회계 제1회 추경 예산안 편성방향 및 편성내역을 보고했다. 경상남도의회는 7.14일부터 7.26일까지 제397회 임시회를 열어 부서별 주요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추경예산안 심사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