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의회는 2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2회 정선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9일까지 5일간이 일정에 들어갔다.
25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82회 정선군의회 임시회 회기 및 의사일정 결정의 건을 비롯한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민간위탁심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등에 대하여 의결했다.
이날 조례심사 특별위원회를 열고 정선군 규칙의 제정과 개정. 폐지 의견 제출 등에 관한 조례안, 정선군 행정재산 관리수탁자 전대금지 규정 정비에 관한 일괄개정조례안, 정선군 반설치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선군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에 관한 조례안, 정선군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에 대하여 심의했다.
또한 민간위탁심사 특별위원회를 열고 정선군 야생화마을 추리본부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하여 심의했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군민이 행복한 정선”을 목표로 군민들에게 신뢰받는 정선군의회로 거듭나기 위한 군정주요업무 계획 보고 정취의 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영기 의장은 제9대 정선군의회 첫 회기인 만큼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도록 군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 현황과 향후 계획들을 면밀히 파악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