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는 오는 7월 28일, 기업의 채용정보를 집에서 골라 듣는 ‘2022 송파구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LG전자, 지이헬스케어(GE Healthcare)코리아, 아데코코리아, 동구바이오제약, 알서포트, 메가존클라우드 총 6개사가 참여한다. 참가 기업들은 올해 하반기 약 60여 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구는 구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청년친화기업과 대기업, 외국계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인사실무담당자를 초빙했다.
7월 28일 16시부터 20시까지 회상회의프로그램(Zoom)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개인 노트북, PC 사용이 가능한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다.
인사실무담당자가 기업 소개 및 채용 일정, 절차 등을 설명하고, 신청자의 사전 질문과 현장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업에게는 기업홍보 기회가 되고, 구직자들에게는 실질적인 채용정보를 얻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구직자는 7월 27일까지 인터넷 주소창에 ‘bit.ly/송파구채용설명회2’를 입력해 접속하거나,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인원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는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기회는 준비한 사람에게만 온다”면서 “이번 채용설명회가 청년들에게 취업성공의 디딤돌이 되길 기대하며, 변화하는 고용시장에 발맞춰 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만족하는 일자리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