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자치경찰위원회는 29일 대국민 홍보와 관심도 제고를 위해 실시한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 10점을 위원회 누리집에 공개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는 총 71점의 포스터가 접수됐으며, 자체 예비심사와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2차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은 ‘더 환하게, 더 안전하게! 충청남도 자치경찰’로 자치경찰의 역할에 대한 완성도 높은 표현으로 작품성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김성철 씨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윤무현씨의 ‘생각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이용기씨의 ‘더 안전하고, 행복한 충남으로 Go! Go! Go! 충남자치경찰이 함께합니다’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도지사 표창이 수여되며, 이와 별도로 대상(1명) 100만원, 최우수상(2명) 50만원, 우수상(3명) 30만원, 장려상(4명) 15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도청 지하 1층에서 다음달 8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전시된 이후 충남자치경찰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권희태 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선정작에 대해서는 자치경찰 홍보에 적극 활용해 자치경찰 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검찰·경찰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