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위사업청,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체결방위사업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시스템 구축 사업 착수
방위사업청은 7월29일,㈜싸이버텍(대표이사 이정원)과‘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은 2022년 8월부터 2024년 1월까지 72.67억 원을 투자하여 방위사업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업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방위사업교육원은 방위사업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21년 1월 설립되었지만, 청 직원뿐만 아니라 국방부?각 군?방산업체의 증가하는 교육수요를 충족하기에는 제한되어 교육업무 전산화를 위한 교육포털시스템이 필요하였다.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 구축 사업’은 ?교육 관련 홍보 및 정보공유를 위한 홈페이지 ?교육 全 과정에 대한 전산화를 지원하는 교육관리시스템 ?국방사업관리사 자격관리시스템 ?교육 결과를 분석?종합 관리하는 평가관리시스템 등을 개발한다. 방위사업교육원장(한경수 고위공무원)은‘방위사업에 종사하는 청 직원 및 국방부?각 군?방산업체 직원들의 교육 편의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방위사업 교육포털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