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는 오는 22일까지 민선8기 구청장 공약사항을 자문하고 점검할 민선8기 연수구 공약이행평가단을 공개 모집한다.
공약이행평가단은 단장·부단장 각 1명씩을 포함한 20명 이내로 구성되며 임기는 이재호 구청장 재임 기간인 2026년 6월 30일까지이다.
공약이행평가단으로 위촉되면 공약사항 실천계획 변경 검토 및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사업 추진내용 점검 시 추진이 미흡하거나 필요한 사항에 대한 조치 건의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연수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거나 주 활동지역(직장)이 연수구인 사람이며 정치적 목적을 위해 활동하지 않고 사회단체원·관련 분야의 전문가 등 공약이행 평가를 성실히 수행하고 구정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연수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22일까지 전자우편이나 구청 기획예산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구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 이행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구민중심의 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