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소형건설기계 기술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은평구민 대상 산업현장 맞춤형 일자리 창출 교육…기업 채용까지 연계
서울 은평구는 취업지원교육 프로그램으로 ‘소형건설기계(지게차) 기술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오는 9월 8일까지 모집한다.
소형건설기계(지게차) 기술인력 양성과정은 상반기에 진행한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과 가전설치 엔지니어 양성과정에 이은 세 번째 은평구 취업지원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역 내 구직자를 대상으로 소형건설기계(지게차) 기술인력 양성 교육을 시행한 이후 바로 기업 채용까지 연계하는 산업현장 맞춤형 일자리 창출 특화 교육이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은평구 거주 18~55세 청년·중장년 미취업자 25명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여 방법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청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 확인과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 기간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 21일간이다.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총 152시간 과정으로 지게차 면허 취득 등 실무교육 위주로 운영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은평구민의 사회참여 확대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