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오는 19일 용곡눈들구역 도시개발사업 주민설명회 개최용곡지구에서 용곡눈들구역으로 명칭 변경 및 사업 내용 등 설명 예정
천안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용곡눈들구역 도시개발사업 사전 주민설명회를 신방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그동안 시는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동남구 용곡동 일원 용곡지구를 2019년 신규 도시개발사업 후보지로 결정하고 환지방식으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번 설명회는 주민과 토지주를 대상으로 중복된 구역명칭 변경 및 사업안내, 추진사항, 추진계획 등 전반적인 도시개발사업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구역명칭은 용곡지구에서 용곡눈들구역으로 바뀐다.
또, 사업 추진에 필요한 토지주들의 동의서에 대해서도 안내해 조속히 사업 추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설명회는 구역 지정 및 개발계획 수립 전까지는 개발계획 등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진이나 영상 촬영은 금지된다. 시 관계자는 “주민설명회를 통해 그동안 사업추진사항과 계획에 대한 정보를 주민과 토지주에게 알리겠고 향후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 수립 시 관련 절차에 따라 주민공람과 의견 청취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빠른 동의서 확보를 통해 조속히 사업을 추진해 지역 간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