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함안 산인면,‘여름나기 건강 지킴이 박스 지원 사업 ’실시

함께 만드는 산인면 안심파수꾼 사업 일환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8/18 [10:47]

함안 산인면,‘여름나기 건강 지킴이 박스 지원 사업 ’실시

함께 만드는 산인면 안심파수꾼 사업 일환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8/18 [10:47]

함안군 산인면은 17일 안심파수꾼 사업의 일환으로 ‘산인면 여름나기 건강 지킴이 박스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지킴이 박스는 모두 기부를 받아 진행돼 더욱 의미가 깊었다. 마른미역, 라면(산인면 여성의용소방대, 에프킬라, 롤팩 및 현수막, 마스크, 도시락 김, 한방파스, 쿨토시등으로 구성한 건강 지킴이 60박스를 제작해 군내 어려운 세대에게 전달했다.

 

또한, 이장단에서 직접 60세대를 방문하여 배달하며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및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에게 연계될 수 있도록 도왔다.

 

민간단체들은 입을 모아 “최근 무더위와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이번 나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우리 산인면의 민?관 협력 강화를 통한 촘촘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취약가구의 발굴?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향숙 산인면장은 “민간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적 안전망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인면에서는 이번 사업과 더불어 ‘저소득층 추석맞이 제수용 과일 및 햅쌀 지원사업’ 및 건강 베개 사업 등 면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