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회장은 지난 16일 남양주시체육회 회장실에서 ‘2022 경기도지사배 야구대회’와 ‘제5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남양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남양주시리틀야구단에 금일봉을 전달했다.
남양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7일까지 양평군에서 열린 ‘2022 경기도지사배 야구대회’ 우승을 차지했으며, 남양주시리틀야구단은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화성시에서 개최된 ‘제5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에 참가해 최종 우승했다.
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회장은 축하와 격려의 마음을 담아 금일봉을 전달하며 “같은 시기에 유소년부와 성인부가 각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남양주시가 수도권 야구의 메카라는 사실이 증명됐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며 남양주시체육회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수많은 야구 리그 중 손에 꼽히는 남양주크낙새리그를 운영하는 등 수도권 야구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남양주시리틀야구단은 지난 2003년도 창단해 전국리틀야구대회 최다 우승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팀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