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SNS에 울산남구여행 핫플, 맛집 올리고 상금받자!관광과,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공모전’ 개최
남구는 8.16.(화) ~ 10.17.(월)까지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래바다여행선, 장생포옛마을, 고래생태체험관, 울남9경, 고래축제 등 울산 남구 도심이 만들어 내는 매력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2022년 울산남구여행 SNS 사진·영상 공모전’ 은 SNS 후기를 통해 여행정보를 얻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래문화특구와 삼호철새공원 등 남구에서 찍은 멋지고 재미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로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접수기간은 10.13.(목) ~ 10.18.(화) 18:00까지이며, 응모는 전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 중 1차, 2차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총 38편(사진 19편, 영상 19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금은 부문별로 최우수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5만원, 입선 5만원이다.
참여방법은 울산남구의 관광명소, 자연, 핫플, 맛집 등을 주제로 사진이나 짧은 영상(릴스)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울산남구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우리 남구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