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 똑!똑! 스마트 미디어 교육 진행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강좌별로 2일 전까지 신청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은 오는 9월부터 시민 연령에 맞춰 ‘똑!똑! 스마트 미디어 교육’을 실시한다.
강좌는 3분 영상제작 교육, 가상현실 교육 : 제페토 드라마 만드는법, 유튜브 중급 교육 : 나의 vlog(브이로그) 등으로 기초 수준으로 진행된다.
‘3분 영상제작 교육’과 ‘가상현실 교육’은 9월에 시작되며, ‘유튜브 중급 교육’은 이달 17일에 시작해 9월까지 열린다.
미디어 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교육이 시작되기 2일 전까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이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3분 영상제작 교육’과 ‘유튜브 중급 교육 : 나의 vlog’은 20~50대 성인이 대상이다. 일상을 기록한 영상을 3분 내외의 짧은 다큐멘터리로 만드는 법과 나만의 특색을 살린 브이로그를 만들고 유튜브 채널을 브랜딩 하는 법을 배운다. 초등학교 4~6학년이 대상인 ‘가상현실 교육 : 제페토 드라마 만드는 법’은 제페토 가상현실 안에서 얼굴인식과 증강현실(AR), 3D 기술 등을 이용해 감독, 배우가 되어 드라마를 만들어보며 가상현실을 경험해 보는 진로체험 교육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