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24일 시청 여유당에서 민선 8기 남양주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실용과 통합’ 활동에 따른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인수위원회 이철우 위원장과 곽관용 부위원장 등 인수위원 12명이 참석했다.
주광덕 시장은 민선 8기의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헌신한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인수위원들과 함께 ‘상상 더 이상 남양주’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인수위원회에서 6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방대한 백서를 만들어 주신 덕분에 오는 9월 공약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라며 “인수위원회에서 전달해 주신 백서라는 밑그림을 토대로 가장 아름답고 자랑스러운 그림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철우 인수위원장은 “민선 8기 청사진을 그리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남양주시가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실현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치행정·보건복지·문화교육·도시경제·교통환경 5개 분과위원회와 1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수위원회는 지난 6월 9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33일 동안 활동하며 7개 분야 150개의 공약 검토 결과를 백서에 담아 ‘남양주 슈퍼성장시대’의 초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