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계양서, 계양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어린이가 가장 안전한 교통 환경 위해 지속 협력할 것

이근학기자 | 기사입력 2022/09/01 [12:38]

계양서, 계양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어린이가 가장 안전한 교통 환경 위해 지속 협력할 것
이근학기자 | 입력 : 2022/09/01 [12:38]

▲ 계양서, 계양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계양경찰서는 지난 8월 30일 계양녹색어머니회 임원진 및 안전리더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두 기관은 어린이 교통교육관 합동 교육, 등하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노란 발자국’ 합동 설치 및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 주정차 금지 캠페인 등 2학기를 앞두고 개학 시즌이면 급증하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특히 주력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아울러, 전문교육을 수료한 후, 계양구 어린이 교통교육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계양녹색어머니회 안전리더’의 테마별 활동영상을 시청하며, 안전리더의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함께 논의하였다.

 

김혜진 회장은 “계양녹색어머니회는 어린이들의 안전 지도를 위해 어린이들에 대한 사랑와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계양경찰서의 협조가 큰 힘이 된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재홍 계양경찰서장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녹색 어머니회 회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녹색어머니회 회원들과 협력하여 스쿨존 시설개선 및 교통법규 위반 단속 등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검찰·경찰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