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의원과 직원 간 원활한 소통체계 마련’ 등 약속

5일, 경기도청?경기도의회 노조 임원들과 차담회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5 [17:00]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의원과 직원 간 원활한 소통체계 마련’ 등 약속

5일, 경기도청?경기도의회 노조 임원들과 차담회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5 [17:00]

▲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경기도청?경기도의회 노조 임원들과 차담회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부천1)은 5일 경기도청?경기도의회 노조 임원들과 만나 차담회를 가졌다.

 

이번 만남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청지부 경기도의회지회 및 경기도청 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의회지부가 지난 7월 1일과 14일에 각각 출범함에 따른 상견례를 겸한 소통의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차담회에는 경기도청 공무원노동조합에서 강순하 위원장, 최재현 경기도의회 지부장이,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청 지부에서는 이진영 지부장, 강신중 경기도의회 지회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염 의장은 직원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노력하는 노조에 감사를 표하며 직원들의 고충에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염 의장은 우선 “인사적체 우려 해소, 의원과 직원 간 원활한 소통체계 마련 등 해결해야 할 사안이 많다”라며 “의회사무처 직원들이 의원들과 상시 소통하며 ‘도민을 위한 의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의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청 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의회지부에는 96명,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의회지회는 70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