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왕정순 서울시의원, 관악구 학교시설개선 31억 여원 확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6 [17:23]

왕정순 서울시의원, 관악구 학교시설개선 31억 여원 확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6 [17:23]

▲ 왕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2)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왕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2)은 2022년도 제2차 서울시교육청 추가경정예산 심의 과정에서 관악구내 학교시설 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총 31억 4천 여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왕정순 의원이 확보한 예산은 지난달 29일 열린 제31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통과됐으며, 관악구 지역 내 학교의 학습 환경 및 시설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왕정순 의원이 확보한 교육청 예산의 세부 내역은 ▶ 사당초 소방시설 및 바닥 개선 등에 사업비 16억 3천 8백만원 ▶ 서울미술고 냉난방 개선 및 운동장 보수공사 등에 사업비 6억 9천 7백만원 ▶ 관악중 냉난방 개선 및 방진시설 개선 등에 사업비 3억 8천 8백만원 ▶ 봉천초 통행시선 개설 및 옥상난간시설 개선 등 2억 5백만원 ▶ 인헌고 방화문 시설개선 1억원 등이다.

 

왕정순 의원은 “관악구 내 여러 학교를 방문해 학교 관계자의 목소리를 듣고 학생들의 생활공간을 직접 살펴보며,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또한 왕정순 의원은 “이번 추가경정예산 심의 과정에서 관악구의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확보에 주력했다.”라며, “지속적으로 학교 현장을 찾아가 예산이 차질 없이 집행되도록 점검하고, 서울시교육청과도 소통을 통해 관악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