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 추석맞이 민생행보, 방이전통시장 방문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전통시장 상생방안 논의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7 [12:32]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 추석맞이 민생행보, 방이전통시장 방문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전통시장 상생방안 논의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7 [12:32]

▲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 추석맞이 민생행보, 방이전통시장 방문

 

서울시의회 남창진 부의장(송파 2)은 추석 명절을 앞둔 6일 송파구 관내 방이전통시장을 방문하여 매출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적극적인 민생행보에 나섰다.

 

특히 금번 민생행보에는 지역구 김웅 국회의원과 중소벤처기업부 이병권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문옥철 서울남부센터장 등이 함께 했으며 방이전통시장을 돌아보고 상인회 임원들과 “전통시장 매출회복을 위한 상생방안”에 대해 간담회를 갖었다.

 

간담회에서 남창진 부의장은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관련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조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코로나19 재확산과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중기청의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지원책, 새로운 정책개발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남창진 부의장은 “전통시장은 대형쇼핑몰이나 온라인 마켓과는 다른 인접한 접근성으로 풍성한 인심이 넘치고 추석과 같은 진정한 명절을 느끼기에 좋은 만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지역 주민들께서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고 당부 했다.

 

한편 방이전통시장에서는 추석을 맞아 구청의 지원으로 제수용품을 비롯 추석선물세트 특별할인과 온누리상품권 증정(5만원 구매시 5000원권 증정) 등 이벤트를 9월 7일 진행한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