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의회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나눔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7 [20:48]

동두천시의회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나눔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7 [20:48]

▲ 동두천시의회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나눔 실천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는 지난 7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8곳에 격려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위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4곳은 비대면으로 격려품을 전달하고, 4곳은 직접 들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두천시의회는 복지시설(애신아동복지센터, 동행노인주야간보호센터, 동두천행복마루요양원, 동안지역아동센터, 행복꿈터지역아동센터, 동두천시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아가페요양원, 현대전문요양원)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사전에 조사해 쌀, 간식류 등으로 구성된 격려품을 전달했다.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은 “경기 침체와 지속되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따뜻한 정을 서로 나누는 명절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동두천시의회는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사회적 약자 복지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실현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