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약사회(회장 김종길)는 지난 21일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어린이의 건강을 위해 구충제 및 영양제 140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기부했다.
이번에 남양주시약사회가 기부한 물품은 화도읍, 수동면, 호평동, 평내동 등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과 어린이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남양주시약사회 김종길 회장은 “환절기를 맞아 소외된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남양주시약사회는 남양주시 전역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매년 장학금과 물품을 후원하며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남양주시약사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약사회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지역 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날 수 있도록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년 소녀 가장 돕기, 어르신 난방비 지원, 노인 시설 및 장애인 단체 방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