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제1회 황금산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0/23 [16:08]

남양주시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제1회 황금산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0/23 [16:08]

▲ 남양주시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제1회 황금산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남양주시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 황금산 문화공원에서 ‘제1회 황금산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족과 함께 황금산’이라는 주제로 올해 처음 열린 황금산 축제에는 약 1,5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해 그간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며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준비한 다산걸 다이어트 댄스팀과 도농중학교 댄스 동아리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과 트로트 공연 등이 펼쳐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축제 현장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존과 페이스 페인팅, 화분 만들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부스가 운영됐으며, 행운권 추첨으로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제1회 황금산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신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자연스러운 음악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 개최를 축하드린다.”라며 “가족과 함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황금산 축제’에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