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 꿈나무’ 캠페인 성황리 종료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0/25 [12:00]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 꿈나무’ 캠페인 성황리 종료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0/25 [12:00]

▲ 나눔 저금통 꾸미기 활동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은 지난 21일 영유아 대상 나눔 캠페인 ‘나눔 꿈나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나눔 꿈나무’는 남양주시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나눔 문화를 함양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3개월간 지역 내 국공립 어린이집 35개소를 통해 총 1,360명의 아동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청각 교육 자료와 나눔 저금통 꾸미기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나눔의 개념을 인지하고 나눔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캠페인 종료 후 희망하는 아동에 한해 저금통을 기부받아 생활 속 나눔 실천을 독려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어린이집 관계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교육 자료와 저금통 꾸미기 체험으로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나눔에 대해 인식하고,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이번 ‘나눔 꿈나무’ 캠페인을 계기로 아이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자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눔 저금통 활동으로 모인 약 400만 원의 후원금은 형편이 어려워 올겨울 추위에 대비하지 못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방한용품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