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체육회는 29일 오남체육공원에서 ‘오남읍민 한마음 체육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체육 대회는 지역 주민 약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권도 시범, 축하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 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주민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 개회식에 이어 총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 ‘어울림 마당’에서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OX 퀴즈를 비롯해 10여 개 종목으로 명랑 운동회가 펼쳐졌으며, 2부 ‘다지는 마당’에서는 주민 장기 자랑 및 초대 가수 공연, 시상식,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돼 주민 화합의 장을 열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오늘 체육 대회가 승패를 떠나 페어플레이로 주민 간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진심소통 시간에 오남읍 주민들과 했던 약속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체육 분야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홍춘화 오남읍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 대회가 코로나19 상황 속 침체됐던 마을 분위기를 살리고, 서로를 조금씩 위로하며 희망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오남읍 체육회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