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안안심특별도’ 경남자치경찰, 영화관 홍보 실시경남자치경찰 활약담긴 자치경찰 4행시 영상…영화관람객 대상 홍보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가 도내 영화관을 통해 ‘치안안심특별도’, 경남자치경찰 홍보에 나섰다.
경상남도 자치경찰위원회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연휴에 흥미로운 개봉작들이 있는 영화관에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보고, 도민들의 안전한 연말연시를 위한 종합치안대책을 수립하고, 경남자치경찰의 활약을 영화관 광고에 맞게 제작하여 관람객을 대상으로 28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집중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관람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대형화면으로 홍보를 통해 치안안심특별도를 만들어가고 있는 경남자치경찰의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도내 14개 CGV, 롯데시네마에서 홍보될 동영상은 경남자치경찰 4행시 댓글달기 이벤트 우수작으로 선정된, “(자!)신감 넘치는 세계 최고의 경남 자치경찰 (치!)안 사각지대 없는 경남 (경!)이로울 만큼 완벽치안 경남 (찰!)찰 넘치는 치안 만족 경남”의 글자가 타이포그래픽으로 제작되어 더욱 신기하게 다가온다.
경남자치경찰 홍보동영상은 시군 전광판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어 경남자치경찰제에 대한 도민의 기대와 소망을 담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영화관 광고기간 동안 홍보를 위해 경상남도경찰청과 함께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영화관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참여자들은 경상남도경찰청 공식 사회관계망(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영화관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사회관계망(SNS)에 해시태그(#힘내요경남자치경찰 #고마워요경남자치경찰, #사랑해요경남자치경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시하면 자동 참여된다.
추후 인증 완료자 중 50명(인스타그램 25명, 페이스북 25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2만 원권)을 제공한다.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김현태 위원장은 “이번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 영화관을 찾는 다양한 관객들에게 경남형 자치경찰제를 알림으로써 도민 생활밀착형 치안사업 발굴 및 지원에 민간 협업 효과를 기대하며, 내년에도 유튜브 광고 등 현시대에 맞는 홍보를 통해서 경남자치경찰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검찰·경찰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