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별내맘카페, 저소득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따뜻한 응원...100만 원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14 [16:18]

남양주시 별내맘카페, 저소득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따뜻한 응원...100만 원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14 [16:18]

▲ 별내행정복지센터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지역맘 카페인 별내맘카페가 관내 저소득 두 가정의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금 100만 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별내맘카페 회원들이 관내 청소년 중 운동에 뛰어난 소질을 갖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구들이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별내맘카페 김시연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어려운 환경이지만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 꼭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별내맘 카페회원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나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평소 지역사회 나눔에 큰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별내맘카페 대표님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별내동도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춥고 힘든 시기인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별내맘카페는 약 6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로 지역 내 정보, 생활, 교육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동안 저소득층 가정 책상 지원, 겨울철 외투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