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북부분소(이사장 주광덕)는 2022 북부권역(진접,오남,별내동)자원봉사단 평가회를 진접 더늘봄에서 40여분의 봉사자와 함께 14일 진행했다.
북부권역 평가회는 지난해 구성된 지역별 자원봉사단이 지난 1년여동안 지역사회에 소속감을 갖고 다양한 지역문제에 신속히 대응해 나간 봉사활동 사례를 서로 공유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활동사례는 주로 온마을이 함께 깨끗한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속에 북부지역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기획과 활동을 엿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진춘자원봉사센터장은 산타복장으로 나타나 한 해동안 북부지역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푸짐한 선물과 덕담으로 평가회에 오신 분들에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또한, 평가회에 오신 오남읍자원봉사단장(이종국)은 오남읍 곳곳에 방치된 총3.7톤가량의 폐기물을 청소하는등 쾌적한 마을환경개선에 책임감있게 활동했던 기억과 봉사단별 가정적인 좋은 분위기로 참여하는 모습에 앞으로도 리더로서 자긍심과 책임감있는 활동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는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2023년에도 많은 봉사자가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