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 , 현대자동차 노사 지원 2022 안녕한 양정·염포만들기 최종평가회
최일용 기자팀장| 입력 : 2022/12/27 [17:16]
공유하기 더보기
▲ (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 , 현대자동차 노사 지원 2022 안녕한 양정·염포만들기 최종평가회
(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는 12월 26일, 27일 이틀에 걸쳐 2022 안녕한 양정·염포만들기 사업의 최종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는 현대자동차노사가 지원하는 사회공헌기금 5천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한 우수프로그램사업에 대한 최종평가회로 현대자동차 노사 및 양정동·염포동 주민자치회와 자생단체 등이 참석하여 양정동과 염포동 관내 식당에서 열렸다.
2022 안녕한 양정·염포만들기사업은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인근의 북구 2개동(양정동, 염포동) 자원봉사단체들이 지역 내의 다양한 문제를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안전과 소외계층 주민 삶의 질이 향상되는데 도움이 되고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염포동 주민자치회 위원은 “현대자동차 노사의 지원이 소외계층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지역민들이 안전하며 안심할 수 있는 지역이 되는데 큰 도움이 됬다. 앞으로도 현대자동차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바라며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