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22년 안전먹거리 SNS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서포터즈 20명, 지역 안전먹거리 지킴이·홍보대사 역할 톡톡
김제시는 지난 29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안전먹거리 SNS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먹거리 분야 SNS 서포터즈들의 활동내용과 SNS 우수사례 공유 및 친교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는 2022년에 위촉한 안전먹거리 서포터즈 20명의 활동 결과보고, 우수 서포터즈(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7명) 포상, 우수사례 전파 및 활동후기 발표, 특강 및 친교 시간 순으로 진행 했다.
김제시는 지난 3월 안전먹거리 SNS 서포터즈를 출범하여 10개월여 동안 김제시의 안전한 먹거리를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선발된 20명의 SNS 서포터즈들은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총 220여 건의 게시글을 포스팅했으며, 김제시의 ▲먹거리 정책소개, ▲농가(생산자) 소개, ▲직거래장터, 직매장 소개 ▲축제와 연계된 프로그램과 지역 먹거리 ▲지역 생산물을 이용한 레시피 등 먹거리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소개·홍보해왔다.
이날,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은주(백산면 청하농원)은 “김제시 안전먹거리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지역 농산물에 관심을 갖게 됐고, 김제를 더욱 사랑하게 됐다”며, “안전먹거리 서포터즈로 2022년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 김제시에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김광수 김제 부시장은 “안전먹거리 서포터즈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2023년에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시민들이 김제시 푸드플랜과 안전먹거리를 알 수 있도록 최선을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