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김경희 시장, 신규 도시계획도로 사업 현장 방문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2/30 [11:06]

이천시 김경희 시장, 신규 도시계획도로 사업 현장 방문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2/30 [11:06]

▲ 김경희 이천시장 신규 도시계획도로 사업 현장 방문

 

김경희 이천시장은 29일 신규 도시계획도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인 율현동, 진리동, 장록동 일원을 방문했다.

 

해당 지역은 민선8기 출범에 따른 주민과의 대화, 중리동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규노선 건의가 이루어지던 곳으로, 이번 방문은 건의노선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지역 현안 및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먼저, 김 시장은 율현동에 위치한 은성 프린터스를 방문하여 회사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가지고 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해 대화의 시간을 보냈으며, 이어 진리1통 마을회관 및 장록동 일원을 방문하여 소소한 이야기부터 신규 도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날 현장에서 만난 마을 주민들은 도로 개설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하면서, 도로가 완성될 경우 지역 활성화 및 구국도3호선의 교통체증이 완화될 것으로 예측했다.

 

김경희 시장은 “도로개설 등 기반시설 확충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특히 마을안길 등 현황도로 문제로 불편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규모 도로의 개선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는 중리동 외에도 안흥동, 갈산동, 증포동 일원에서 민선8기 공약에 따른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